본문 바로가기

한인타운 & 한국식당

워싱턴 DC 한국인이 운영하는 회전초밥집 Sima Sushi

반응형

 

회사 근처에 한국인이 운영하는 회전초밥집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방문해 보았다. 위치는 아래와 같다. 구글맵에서 회전초밥집을 Conveyor belt sushi restaurant라고 해서 조금 웃겼다 ㅋㅋ

 

 

내부에 4인용 테이블 6개와 닷지에 4개 정도의 개인좌석이 마련되어 있다. 

 

테이블마다 태블릿으로 메뉴를 주문할 수 있고, 주문 없이 바로 앞에 있는 회전초밥을 가지고 와서 먹는 것도 가능하다. 

 

태블릿 상단 오른쪽에서 한국어를 선택할 수 있어서 신기했다 ㅎㅎ

 

인터페이스는 요런 느낌쓰!

 

새우튀김 하나 들어간 우동 한 그릇과 초밥 3개(참치, 연어, 장어)를 시켰는데 점심치고는 비싸지만 오늘은 쪼꼼 사치를 ㅋㅋ

 

참치와 장어 초밥을 좋아해서 시킨 3 piece popular set!

 

우동은 한국 일식당에서 먹는 우동 맛과 동일! 너무 익숙한 맛이라 반갑기도 하고 맛있게 먹었다 ㅎㅎ

 

회전초밥 가격은 $3.5 ~ $9.5

 

시마 스시집의 홈페이지에서 메뉴를 볼 수 있다. 아래 사진에서 Flounder with Kimchi라는 초밥이 있는데 한국어로 광어 묵은지 초밥이라고 한다 ㅎㅎ 친구가 엄청 맛있다고 해서 다음 방문 때 꼭 주문해보려고 한다. 

 

초밥집인 만큼 당연히 가성비 식사는 아니지만 워싱턴 DC 식당 가격을 고려했을 때 평균 정도라고 생각된다. 식당도 깨끗하고 컨베이어벨트에 올라가 있는 초밥도 모두 신선해 보여서 가끔 맛있는 초밥이 끌린다면 방문을 추천드린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