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인타운 & 한국식당

미국 워싱턴 DC 한인타운 페어팩스 영화관에서 한국 영화 파묘 관람 후기

반응형

 
워싱턴 DC에서 갈 수 있는 한인타운은 애난데일과 페어팩스가 있다. 페어팩스가 애난데일보다 규모가 더 크지만 워싱턴 DC로부터 약 20분 거리인 애난데일과 달리 페어팩스는 약 40분 정도 차를 타고 이동해야 되기 때문에 쉽게 놀러 가기는 어려운 곳이다. 하지만 최근 한국에서 흥행 중인 파묘가 상영한다고 하고 차가 있는 친구들의 초대로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다 ㅎㅎ

 

이번에 방문한 영화관은 Regal Cinemas로 위치는 아래와 같다. 

 
입구에 매표소가 있는데 사람이 없어서 대면으로 티켓을 살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다. 
미리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것을 추천 ㅎㅎ 구매 방법은 아래에서 더 설명할게요!

 
매표소를 지나면 한국처럼 음료수, 팝콘 등 간식을 구매할 수 있는 코너가 있다. 가격은 소중대 사이즈 별로 콜라 $7.4, $7.9, $8.4이고 팝콘은 $9, $10, $11이며 콤보로 구매하시면 종류에 따라 총가격에서 $1~3 할인을 해준다. 저는 물을 구매했는데 1리터 물이 $6.8나 해서 약간 충격...ㅋㅋ 물만 구매하실 분은 주변 마트에서 구매하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같이 간 친구가 이렇게 주먹 크기랑 비교해서 사진을 찍어야 한다고 주장을 하는 바람에 올리게 된 사진..ㅋㅋ

 
한국과 크게 다르지 않은 상영관 복도를 지나서

 
상영관 입장~
좌석이 크고 앞뒤 간격도 넓어서 놀랐다. 

 
좌석에 부탁된 버튼을 누르면 아래 사진처럼 발판 높이도 조절을 할 수 있다 ㅎㅎ

 
한국 광고도 보고

 
오랜만에 보는 쇼박스 영상과 함께

 
파묘 시작!!!!

예매방법

파묘 리뷰 블로그는 아니기 때문에 바로 예매방법으로 넘아가겠습니다 ㅎㅎ 예매는 Regal Cinemas 홈페이지 https://www.regmovies.com/)에서 온라인으로 예매할 수 있다. 홈페이지 가입 후 한국처럼 영화, 상영관, 시간 선택 후 결제하면 끝나는 방식이라 크게 어렵지 않다. 
 
가입 후 보고 싶은 영화를 선택하면 아래 사진처럼 날짜에 따라 상영하는 영화관과 시간을 볼 수 있다. 

 
좌석을 선택 후 그 밑에 있는 Confirm Seat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가격은 세금포함 $14.39다.

 
결제가 끝나면 바로 티켓을 확인할 수 있다. 

 
이메일로도 티켓을 보내주니 홈페이지 또는 컨펌이메일로 영화관에서 티켓을 보여주면 된다. 

 
한인타운에 위치한 영화관에서는 이렇게 종종 한국 영화를 상영하고는 하는데 지난번 흥행작이었던 서울의 봄도 이곳에서 상영했었다. 친구들과 함께 영화도 관람하고 주변 한국식당에서 한국음식을 먹고 돌아가는 것도 주말을 즐겁게 보내는 좋은 방법이니 가끔 한국 영화를 상영하는 기회가 있을 때 오시는 것을 추천드린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