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인타운 & 한국식당

워싱턴 DC 한인타운 애난데일 페리카나 치킨 후기

반응형

 

한국 치킨이 너무 그립던 찰나에 친구들과 함께 페리카나를 방문했다. 오늘 포스팅은 간단한 페리카나 치킨 후기! 페리카나는 애난데일 K-마트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 

 

 

가게 내부는 잘 꾸며진 바(bar)와 10개 정도의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다.

 

오랜만에 보는 소주광고 등신대 ㅎㅎ

 

치킨 한 마리는 대략 $28이고 반마리도 주문 가능!

 

치킨 외에도 햄버거와 안주 위주의 한국 요리들도 많이 있다 ㅎㅎ

 

생맥주는 500cc와 2000cc로 주문할 수 있길래 오래간만에 맥주 2천을 주문!

 

3명이서 김치전 하나와 치킨 한 마리를 주문했고

 

오랜만에 마시는 쏘맥! ㅎㅎ

 

 

사실 외국인이 한국치킨 맛있다는 둥 하는 국뽕 느낌의 유튜브를 보면 조금은 오버 아닌가라고 생각했는데, 미국 치킨이 확실히 맛이 없다....ㅎㅎ 어차피 치킨에 튀김옷 입혀서 튀기는 건데 무슨 차이가 있을까 했지만 아니었다 ㅠㅠ 그러다 보니 한국식 치킨 집을 너무 가고 싶었는데 오랜만에 페리카나 가서 추억의 맛을 느끼고 오니 너무 좋았다. 한국의 치킨 맛이 그리워진다면 페리카나에서 충전하고 가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