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인타운 & 한국식당

워싱턴 DC에서 가까운 한인타운 애난데일 (Annandale) 방문 후기

반응형

 

추석을 맞이해서 친구들과 한인타운을 방문했다. 워싱턴 DC에서 가장 가까운 한인타운은 버지니아주에 위치한 애난데일이다. 아래 지도의 삼거리가 대략의 중심점이라고 할 수 있다. 이곳을 중심으로 다수의 한국식당, 미용실, 노래방, K-마트, H-마트 등이 위치하고 있다. 워싱턴 DC에서 차로 이동하면 약 20-25분 정도 소요된다. 

 

 

워싱턴 DC에 계속 지내다가 애난데일로 오면 더 이상 소수민족이 아닌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이국에서 느껴지는 한국의 향이 너무나도 반가웠다 ㅎㅎ 아래 사진처럼 한국어 간판을 쉽게 볼 수 있었다. 

 

 

어제 방문한 식당은 '가보자' 횟집이다. 정말 싼 가격의 회를 판매하고 있는데 식당 리뷰는 다음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워싱턴 DC 한인타운 맛집 '가보자' 횟집 & Kpop Karaoke 노래방 후기

가보자(Gaboja) 횟집 이국에서의 외로운 추석을 보다 즐겁게 보내기 위해 친구들과 '애난데일 추석 우당탕탕 탐험기'를 기획하게 되었다. 먼저 미국에서 먹기 힘든 회를 먹기 위해 '가보자' 횟집을

dcio.tistory.com

 

한인식당이 주를 이루지만, 카페, 노래방, 미용실 등 식당 외에도 한인들이 운영하는 가게들이 많이 위치하고 있다. 

 

 

친구들과 노래방에서 한참 놀고 나오니 어느새 해가 져있었다 ㅎㅎ 간단하게 장을 보고 가고자 K-마트로 이동했다.  

 

K-마트나 H-마트를 가면 한국에서 구할 수 있는 웬만한 것은 다 구매할 수 있다. 한국 야채부터 조미료, 육류, 냉동식품, 과자까지 없는 게 없다.

 

한인마트가 워낙 크다 보니 그 주변으로 한인 가게들이 많이 밀집해 있는 편이다. 매우 반갑게도 뚜레쥬르를 가볼 수 있었다. 

 

이번 포스팅은 간단하게 워싱턴 DC에서 가까운 한인타운에 대한 소개였고, 다음 포스팅부터는 방문했던 가게들에 대해서 후기를 남겨보고자 한다 ㅎㅎ

한국식당 리뷰는 다음 목록을 확인해주세요~!

 

 

'한인타운 & 한국식당' 카테고리의 글 목록

국제기구 공무원으로 워싱턴 DC에 살면서 보고 느낀 정착 & 생활 & 여행 팁을 알려드립니다!

dcio.tistory.com

 

728x90
반응형